티스토리 뷰

아주 우연히 방문하게 된 원주 미로예술시장. 중앙시장 안에 조성되어 있는데 넓어서 이런 저런 볼거리들이 많았다. 돌아다니다가 눈여겨봤던 동경수선에 들어가게 되었다. 


풍부한 보디감, 깔끔한 피니-쉬ㅎㅎ 



밑에 사진 3장은 콘탁스T3로 찍은 것. 아이폰의 쨍한 사진보다가 이걸 보니까 아련아련한 느낌ㅎㅎ 


↓↓밑에는 내가 앉았던 자리인데 자그마한 공간을 아주 감각적으로 꾸며놓으셨다. 누군가의 방처럼 되어있었고(방 문은 없음ㅋ) 테이블이 1개뿐이어서 다른 사람의 방해받지 않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ㅎㅎ 



다시 아이폰ㅋㅋ


가게 입구에 홍보하고 있던 동경밀크티. 흰색 벙거지 모자를 씌운 거 같은 귀여운 패키지~~ 깊고 고소한 맛에 반했다! 기분좋게 금세 비움. 


원주여행을 간다면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다. 나또한 재방문의사 있음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