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방배동에 있는 중국집 '주'. 탕수육의 바삭함이 예술.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이 유지되는게 신기함ㅎㅎ 

여기 팔진탕면도 진짜 맛있다. 



압구정역 근처에 있는 로바다야키 '길손'. 오래된 곳이라고 한다. 나는 몇 년 전에 처음 가봤는데 가끔 생각나는 곳. 단점이라면 장소가 좁아서 자리 잡기가 힘들다. 며칠 전 토요일 저녁 7시에 갔더니 만석이어서 못먹었다. 길손에서 주로 시키는 건 주먹밥구이. 정성들여서 구운 주먹밥은 오징어젓갈에 김을 싸서 먹는다. 자리에 앉자마자 시켜도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기다릴만 한 맛. 아주 꼬소하다!!  


길손에서 가지구이를 시키면 꽈리고추도 함께 주심. 내사랑 가지ㅎㅎ



수원에 있는 갈비집 '가보정'. 멀기때문에 일년에 한 번 정도 해외에서 누가 오면 간다. 원래도 많은 곳인데 이날따라 어버이날과 겹쳐서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았음. 주차장을 새로 지었는데도 자리가 모자라 인근 다른 식당 주차장을 쓸 정도. 갈비 양념을 적당히 잘하는데다 반찬도 한정식집 수준으로 잘 나오기때문에 좋아하는 집이다. 특히 간장게장이 신선하고 맛있음ㅋㅋ 



신사동에 있는 카페 C4에서 밀크티빙수랑 크레이프 케익, 초코쉬폰케익을 먹었다.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밀크티빙수ㅎㅎ 올해 첫 빙수였다. 



압구정에 있는 '설매네'. 탕평채와 접시 만두 그리고 맥주 두 병을 여자 둘이서 거의 다 먹었다ㅎㅎ 간이 잘 맞고 정성들여 만든게 느껴지는 탕평채였다. 


요즘엔 새로운 곳보단 잘 아는 곳만 가게된다. 나도 늙었는가봄.